[날씨] 주말 전국 흐리고 제주 비·눈…서울 낮 최고기온 9도
컨텐츠 정보
- 286 조회
- 목록
본문
오늘(24일) 수도권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서 비 또는 눈이 조금씩 내리겠습니다.
오후 9시부터 자정까지는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지역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수도권을 포함한 중부지방(강원 영동 제외)은 0.1㎜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겠습니다.
제주도는 내일(25일)까지 계속해서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 적설량은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이 1㎝ 내외고. 제주도 산지는 5~15㎝의 많은 눈이 쌓이겠습니다.
비는 수도권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 5㎜ 안팎으로 내리겠고, 제주도는 10~40㎜ 비가 예상됩니다.
기상청은 "중부지방과 경북권을 중심으로 눈이 쌓여있는 가운데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아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유의하라"고 당부했습니다.
또, 눈이 내린 지역의 고드름이 떨어질 위험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신경 써야합니다.
아침 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낮 기온은 평년보다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7~3도, 낮 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주요 지역별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2도, 인천 -1도, 춘천 -4도, 강릉 -2도, 대전 -1도, 대구 1도, 전주 1도, 광주 3도, 부산 3도, 제주 7도 등입니다.
낮 최고기온은 서울 6도, 인천 6도, 춘천 6도, 강릉 4도, 대전 7도, 대구 7도 , 전주 8도, 광주 9도, 부산 9도, 제주 11도 등입니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종일 '좋음'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