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용인서부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취임식 성료
컨텐츠 정보
- 41 조회
- 목록
본문
용인서부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가 박주성·이미숙 초대 회장단 체제의 닻을 올렸다.
25일 오전 10시 용인시 기흥구 경기도박물관 뮤지엄아트홀에서 용인서부소방서 의용소방대 초대 남여연합회장 취임식을 성료했다.
이날 현장에는 황준기 용인시 제2부시장, 유진선 용인시의회 의장, 손명수 용인을 국회의원, 부승찬 용인병 국회의원, 남종섭·강웅철·지미연·김선희·전자영·정하용·이성호 경기도의원, 안기승 용인소방서장, 신희철(남)·엄수현(여)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민희(남)·조랑자(여) 용인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등 내빈들을 포함한 150여명이 자리했다.
취임식은 용인서부소방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이들을 위한 감사패 수여, 의용소방대 연합회기 전달, 취임사와 축사 등의 순서로 펼쳐졌다.
의용소방대 용인서부연합회에 속한 각 대원들은 지난 6월 새롭게 개청한 용인서부소방서 인력들과 함께 기흥·수지구민들의 곁에서 재난 안전, 화재 예방 활동과 다양한 봉사를 통해 헌신하고 있다.
박주성 초대 남성연합회장은 “의로운 마음과 꺼지지 않는 용기로 시민들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파수꾼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미숙 초대 여성연합회장도 “용인서부소방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서 솔선수범의 자세로 적극 봉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10월11일부터 임명돼 활동을 시작한 남여연합회장의 임기는 오는 2025년 12월31일까지다.
강한수 기자 [email protected]
송상호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