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지니스] 베스트슬립, 소방관·군인·경찰 대상 감사 이벤트 진행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침대 매트리스 베스트슬립이 소방관·군인·경찰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오는 3월 7일까지 슬리핑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전국 베스트슬립 체험관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방관, 군인, 경찰은 공무원증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정가 14만 원 상당의 베스트슬립 슬리핑 키트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슬리핑 키트는 베스트슬립이 직접 개발한 수면 용품 패키지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 안대 △귀마개 △필로우 스프레이 △수면양말 △퍼퓸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주·야간을 가리지 않고 근무하는 제복 근무자들이 베스트슬립 제품으로 더욱 편안한 수면 환경을 마련하고, 슬리핑 키트로 한결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스트슬립 서진원 대표는 “소방관, 군인, 경찰 등 불규칙한 근무 패턴을 가진 분들에게는 무엇보다 수면 건강이 중요하다”라며 “국민의 안전과 안보를 책임지는 제복 근무자분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숙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스트슬립은 1989년부터 한국인의 수면을 연구해 온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로, 대한체육회 공식 파트너(1등급)로서 진천, 평창, 태릉 선수촌에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와 베개, 침구류 등을 공급해오고 있다. 지난 2024 파리 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선수단 숙소에 매트리스와 토퍼, 베개 등을 직접 공급한 바 있다.
5성급 호텔 침대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베스트슬립 매트리스는 전국 41개 직영점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베스트슬립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혜택과 최신 이벤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email protected]